본문 바로가기
  • 목향 정광옥 한글서예가
  • 목향 정광옥 서예가
아트상품(판매)

목향 USB 32기가 한글서예 문화관광상품

by 목향정광옥서예가 2015. 12. 7.

 

 

 

 

 

 

 

 

아리랑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3주년 기념으로

아리랑 문화관광상품을 만들어 보았다.

그 동안 한글서예작품에서 예술상품으로 문화올림픽 이념으로 개발해 보았다.

사업증도 일반제조업으로 또하나의 사업자를 냈다.

인사동 한국관광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럽 독일 관광객이 좋아하고 찾는다.

한국의 한글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된다.

유에스비 16기가와 32기가 아리랑 주문제작을 하고 있다

그동안 한글서예를 연구하면서 누구나 쉽게 다가 갈수있는

한글서예 창작체로 만든 이번 예술상품이 예쁜문화관광상품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한글서예명인으로 인증받아 그 氣로 힘차게 쓴 글씨다.

자개위에 쓴 한글서예 문화관광상품이

품격있는 국제적 ‘문화올림픽’을 개최하는 중심축으로써

예술상품를 구현하는 목표도 갖고있다.

나의 예술상품을 평가받고 싶다.

목향정광옥 한글서예아트상품


목향 한글서예연구소


목향 정광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