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목향 정광옥 한글서예가
  • 목향 정광옥 서예가
개인전

목향 정광옥 개인전 소식 (제1회 경춘선 복선전철 개통기념전 강촌역)

by 목향정광옥서예가 2012. 5. 8.

이름 늘샘 [ IP : 221.147.26.65 ]
제목 정광옥 개인전 소식
정광옥 개인전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드래그 하여 주소창에 입력 시키고
Enter를 치면 나옵니다.
사진 하나 하나를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https://picasaweb.google.com/whrhkdgus0/tiAtaH?authkey=Gv1sRgCJ77trGBhbKMxgE#




목향 정광옥선생의 서예전을 축하하며


목향 정광옥선생은 우리 늘샘 한글서예 붓글모임 문중에서 춘천에선 한분뿐인 제 문하생입니다. 항상 꾸준하고 노력 하며 인내하는 마음씨가 곱고 한결 같은 작가이기도 합니다.
서예는 긴 세월 속에서 이루지는 예술입니다. 많은 시간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 해야만 이루어지는 예술입니다.
서예를 사랑하고 서예를 통하여 참다운 나를 배우면서 꾸준히 연구하고 연마해야만 좋은 작품이 나올 수가 있는 것입니다.
즉 서예란 꾸준한 인내력과 끊임 없는 노력으로 사랑하면서 익혀가는 것이 서예입니다.
목향 정광옥선생은 항상 참고 노력하면서 공부 하는 자세와 부모님을 공경하는 마음이 남달라 특히 내가 사랑하는 문하생이기도 합니다.
많은 세월을 연구 노력 하면서 서예를 배우고 그래서 항상 빈틈이 없고 예의 바르며 재주가 많은 사람으로서 우리 문중의 보배이기도 합니다.
목향 정광옥선생은 아버지께서 서예를 하시기에 3대를 이어오는 서예작가이기도 합니다.
이번 경춘선 복선전철 개통기념 서예전시회는 본인의 발전과 고장의 발전 나라의 발전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확신하는 전시회가 될 것입니다. 이런 시 서 화 작품과 주제가 있는 전시회는 흔치 않을 것입니다.
많이들 관람하여 주시고 아낌없는 지도와 편달을 주시고 목향님의 그간의 인내와 노력에 대해서도 격려와 아낌없는 찬사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1년 4월

늘샘붓글모임 명예회장 늘샘 권오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