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시티 투어 여행후기 (3)
시드니 본다이 비치 (Sydney Bondi Beach)
2020.1.6.월 10시 45분
여행자들이 인정한 지그재그투어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시드니 시티투어 여행으로 옮기다.
시드니 본다이 비치 (Sydney Bondi Beach)
시드니 시내 남동쪽에 위치한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으로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밭이 펼쳐져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본다이(Bondi)는 애보리진 말로 '바위에 부서지는 파도'라는 뜻인데 높은 파도를 즐길 수 있어 서퍼들이 선호하는 해변이기도 합니다.
특히 본다이 비치의 남쪽이 서퍼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본다이 비치 역시 시드니 서퍼 대부분이 찾을 정도로 유명하고 합니다.
서핑이 아닌 수영을 하려면 파도가 잔잔한 편인 북쪽 비치가 좋고 파도에 휩쓸리지 않으려면 수영 구역을 벗어나지 않도록 하며 해변 근처에는 수영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화장실과 탈의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본다이 비치의 메인 거리는 해변과 인접한 캠벨 퍼레이드로 레스토랑과 카페 잡화점 외에 서핑용품을 파는 숍들이 늘어서 있었습니다.
본다이 비치 (Sydney Bondi Beach) 본건물은 1907년 건립한 건물이기도 합니다.
호주는 오랫된 건물을 기록을 하였답니니다.
프렌치 식당 이탈리안 식당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싸고 맛있는 음식점이 많아 최근에는 식도락가의 명소로 거듭 나기도 한답니다.
레스토랑이나 쇼핑몰 등이 함께 발달해 피크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일것같았습니다.
우리 두남자는 현지에 음식 먹기로 하고 여행을 즐기자는 가족의견들이 존중하면서 1인분 약15,000원 정도 음료는 별도였습니다.
음식도 맛도 좋아습니다.
강원도 동해안처럼 느껴습니다.
2020.1.9 일
작성자 목향 정광옥
댓글